卍 관음성지 인천흥륜사 卍 - 서해 낙조가 한눈에 보이는 사찰,정토원
 
 

총 게시물 228건, 최근 0 건
   
2555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회
글쓴이 : 흥륜사  (59.♡.126.195) 날짜 : 2011-06-21 (화) 09:16 조회 : 2231
2555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회 원만봉행

불기 2555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회가 2011년 5월10일 오후 2시 정토원 만불전에서 고남석 연수구청장과 황우여 한나라당원내대표이윤성 전 국회부의장 윤상현. 홍영표. 홍일표 국회의원과 정지열 연수구의회 의장 이재호 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연수구관내 많은 단체장 귀빈들과 흥륜사 사부대중 불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도회총무 이경선 변서천 님의 사회로 성대히 봉행되었습니다.

이날 비가 내렸으나 흥륜사불자들의 깊은 불심으로 많은 불자들이 동참한 가운데 법륜 스님은 빈여 일등의 마음과 자세로 감동을 주는 수행과 생활을 하라고 법어를 하였습니다.

이날 비가 내려서 준비한 행사에 차질을 빚어 마음고생도 많았지만, 불심을 시험하는 부처님 뜻이라 여기고,수많은 불자들의 공덕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여주신 신도회 관음회 흥륜회 합창단 지장회 화엄회 청년회 등 각 신행단체 임원들과 불자 한분 한분의 감동적인 봉사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 깊은 불심으로 특별보시를 하여주신 불자님들과 교통정리를 위해 애써 주신 연수경찰서 경찰관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등불을 밝힌 불자님들에게 부처님의 공덕이 충만하시길 축원 드립니다.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