卍 관음성지 인천흥륜사 卍 - 서해 낙조가 한눈에 보이는 사찰,정토원
 
 

총 게시물 228건, 최근 0 건
   
불기 2558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요식
글쓴이 : 흥륜사  (211.♡.110.218) 날짜 : 2014-05-25 (일) 20:47 조회 : 1122

2558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요식봉행

지난 5월 6일 불기2558년 부처님오신 날 봉축법요식이 흥륜사 대웅전 앞 광장에서 성대하게 봉행하였습니다. 송영길 인천시장.유정복 전 안행부장관 고남석 연수구청장 윤상현 새누리당 사무총장 홍잎표 이학재 박남춘 윤관석 국회의원과 김광식 상공회의소회장 황규철 대한적십자사 인천회장 안상수 전 인천시장 박기주 구의장 과 구의원,이재호 구청장후보와 제갈원영 시의원, 정창일 공병권 시의원후보를 비롯한 수많은 내빈과 사부대 중불자가 동참한 가운데 성대히 봉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몇 년은 만불전에서 봉축법요식을 봉행하여왔으나 올해는 특히 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한 가운데 많은 불자들이 운집하여 대웅전 앞 광장에서 개최되었다는 점과 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들의 아픈 상처가 하루 빨리 치유되길 기원하는 법회를 열었습니다.

법회를 위하여 정태동 신도회장님을 비롯한 관음회 화엄회 지장회 합창단 흥륜회 청년회 각 신행단체회장님과 임원님들 그리고 정토원 사무실 공양간 혜안, 혜원스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육법공양과 특별성금을 보시해주신 불자님들께 깊은 고마움을 전합니다.

특히 부엌에서 공양봉사를 해주신 불자님들 찬불가를 불러주신 합창단, 교통정리를 해준 흥륜회원님들 연수 경찰서 경관님들과 각 법당을 관리해주시고, 불우이웃 돕기 일일찻집 운영과 등표를 써주시고 연등을 달아주 시는 등 모든 불자님들의 봉사와 노고에 감사드리며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깃드시길 축원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