卍 관음성지 인천흥륜사 卍 - 서해 낙조가 한눈에 보이는 사찰,정토원
 
 

총 게시물 24건, 최근 0 건
 
정토원 추모전 소개
글쓴이 : 흥륜사  (211.♡.110.222) 날짜 : 2008-04-03 (목) 15:12 조회 : 2936




추모전 조상님 봉안안내

청량산 흥륜사는 고려우왕 2년 나옹화상이 개창한 천년고찰입니다. 도량에 들어서면 허허로운 서해가 한눈에 들어오고, 수평선위로 일몰하는 낙조는 만고의 장관을 펼칩니다.

절 바로아래는 송도국제도시가 빌딩으로 숲을 이루고, 인천국제 공항으로 통하는 인천대교는 마치 용이 승천을 하는 듯 하며, 조금 멀리에는 인천국제공항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바다를 품고 빼어난 경관을 가진 흥륜사는 천년 세월가까이 경향시민들의 안식처였고, 불자들의 복을 일구는 성지였습 니다.

이러한 흥륜사도량에 2천여 평의 최첨단시설의(납골)추모전을 신축하여 전두환 대통령님 내외분과 불교 각 종단 총무원장스님 사부대중 불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을 가졌습니다.

첫째 =옛 부터 조상님을 좋은 명산에 모시면 후손들이 번영하고 잘된다" 합니다.
둘째= 조상님을 뵈옵고 싶을 때, 인천 어디서나 10-20분 가까운 거리입니다.
셋째= 일반 납골당과는 달리, 흥륜사에서 직접 운영관리하기에 믿고 모실 수 있습니다. 넷째= 최첨단 시설에 휴게시설. 분향소.제례실을 갖추고 있으며,분양가가 저렴합니다.
다섯째=대법당과.국제선원 신도회관.합창단실이 같이 있어 생자와 망자가 같이 하는 공간입니다.

일반적으로 추모전하면 서먹한 느낌이 들지만, 흥륜사 추모전은 마치 호텔과 같은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추모전에 모신 조상님들이 평안해하시고,극락세계에 드시도록 내 가족처럼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후손들이 복 받고 번영하시도록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흥륜사 주지 정 법 륜 정토원 원장 김녹원 합 장




박병식 (112.♡.69.44) 2019-05-06 (월) 16:45
잘보고갑니다
댓글주소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