卍 관음성지 인천흥륜사 卍 - 서해 낙조가 한눈에 보이는 사찰,정토원
 
 


총 게시물 1건, 최근 0 건
흥륜사 총신도회 안내
글쓴이 : 흥륜사 날짜 : 2007-12-28 (금) 09:47 조회 : 2674

흥륜사 총 신도회

청량산 흥륜사에서 서쪽을 바라보면 속세의 번뇌가 훌훌 날아갈 것처럼 허허로운 황해가 시원스레 가슴을 열게 하고 수평선위로 일몰하는 석양의 낙조는 만고의 장관으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가까이 눈앞에는 동북아의 중심이 될 송도 국제도시가 한창 기염을 토하며 조성중이며 좀 더 멀리에는 지구촌을 웅비하는 인천 국제공항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처럼 바다를 품고 경관이 빼어난 위치에 자리한 청량산의 흥륜사는 고려 우왕 2년 나옹화상이 개산한 역사적인 사찰입니다.

그간 천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일반 사람들에게는 좋은 생활의 쉼터였고 불자들에게는 마음 밭을 가꾸는 더 없는 도량이 되어왔습니다.

깊은 불심과 보살행으로 남의 일을 내일처럼 힘든 일도 마다 않고 흥륜사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주시는 신도회임원및 각 신행단체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합장을 올립니다.

총신도회는 흥륜사 8개 신행단체 회장단및 임원으로 구성된 대의원 기구로써 부처님의 가르침을 이웃에 전하고, 사회의 유익한 일을 하며, 전체신도가 한 가족처럼 밝고 복되게 살아가도록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흥륜사 총 신도회 회 장 설 봉 김 대 현 합 장

 

흥륜사 2007-12-30 (일) 14:28
관심을 가지신 분들께서는 보고 느끼신 생각이나 좋은 말씀이 있으시면 그냥 가지 마시고 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주소 답글쓰기
흥륜사 2008-03-11 (화) 22:11
오늘의 흥륜사를 이룩하여주신 회장단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두 손을 모읍니다.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